convergence, it occur confusion and crisis. Because it must require new type knowledge, then existing workers and experts should be adapts new trend.
And digital convergence influences digital culture and related social phenomena. Possibly, new technology and new knowledge can widen the gap about generations and social classes. Lack of progressive digital convergence knowledge can be severe. D
적은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로 간접적으로 진출하고, 후에는 관련 하드웨어까지 팔아 치우는 Cultural discount 전략을 추구함으로서, 이윤을 극대화 하고 있다. 즉 정보의 흐름을 장악하게 된 소니의 파워 브랜드 이미지는 계열사들의 통합적인 마케팅전략 아래, 강력하게 브랜딩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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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vergence and change of media. Because of these issues, companies have to develop new business model and must prepare in these like changes.
2.2 Internet Ad. Industry
In 2007, Subprime mortgage crisis occurred in the states, the US economy approached in depression because of liquidity problem of finance. US’s recession spread to global depression, and stock price collapsed. That brought
종이매체와 전자매체의 Convergence
인쇄술의 발명 이후 20세기 초까지 인쇄매체는 모든 매스미디어 중 독점적 위치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정보의 신속한 전달과 대량 보급의 필요성은 어느 정도 충족되었지만, 점차 시간과 공간에 대한 제약을 느끼게 되었다. 이러한 요구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 준
작년 이맘때쯤 전세계 게임시장 최고의 시장 점유율과 인지도, 인기를 자랑하는 최고의 게임기 Playstation2의 국내 판매 및 게임 개발을 위해 Sony Computer Entertainment 가 100% 지분투자로 한국지사 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를 설립하였다. 그리고 SCEK는 올해 2월 정식으로 PS2를 한국시장에 내어 놓았다. SCEK가
“지금, 우리는 지독한 기술문명 중독지대에 빠져있다.
기술문명이 발달하면 할 수록 그와 비례하여 인간 본연으로의 회귀본능이 강해지며, 이는 감성과 예술성의 창조작업, 즉 하이터치로 실현될 것이다.”
기존의 뷰티산업은 화장품업을 일컬었으나 이제는
미적(美的) 디자인, 감동, 경험 등
1. 웹툰의 개요
웹툰은 포털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다시 말해 웹툰 산업이 공짜경제(Free Economics)를 기반으로 하고 있어 시장규모 측정에 어려움이 있지만,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약 1,5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박석환?박현아, 2014).
그 이유로는 웹툰이 포털에 게재하여 얻
미션은 신한금융그룹이 존재하는 근본적인 이유이자 목적입니다.
신한금융그룹은 금융이라는 본업과 사회공헌을 별개로 보지 않고 일상적인 업무 하나하나를 통해 고객과 사회를 이롭게 합니다.
따뜻한 금융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을 상생의 동반자로 여기고 고객가치 창조와 고객보
광고효과 극대화를 위한 매체 집행 전략
Mega Trend 소비의 개성화, 다양화, 고급화 → 맞춤형 소비, 맞춤형 생산시대로
가치가 갈수록 커가고 있음. 그럴수록 사회 구성원들의 다양화된, 자기중심적 맞춤형 소비성향은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날 것 임.
다양화, 개인주의적 소비성향
현상
인구구조의 변
1) 40~50대 전용요금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중장년층이 늘어나면서 베이비부머(1955~1963년 출생)의 애플리케이션(앱) 다운로드가 급증했다. 이 세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건강을 챙기고 여행과 취미를 즐기는 데 주로 앱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SK플래닛이 지난 3~4월 두 달 동안 베이비붐 세대를